똑같은 베베책만 너무 읽어달라고해서 너무 스트레스일 정도로 ^^;;;
그래도 참 잘 산 책같아요~~ 과학동화,수학동화도 조만간 구입하려구요 ㅎㅎ
베베코알라 견본보고 들였는데 엄청 좋아해요
몇번씩 본 책을 또가져오고 계속가져와 어떤 날에는 하루종일 베베코알라 읽을 때도 있네요ㅋㅋㅋㅋ 진짜 대박책 이에요!!!!
베베코알라 진짜 뽕뽑아요..
아기도 좋아하고 읽어주는 엄마도 자극적인 글밥없어서 너무 좋아요.같이 오는 인형(베베,알피)이 있으니 더 따라하려고 하는 것 같아요~
베베 진짜 지옥이예요 제가 봐도 너무 재미있어요!
베베코알라!
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 ^^
도레미곰 놀라운자연도 좋아하구요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