책 들일때부터 매일가져와서 읽어주었어요.
자기전에는 보통 기본5~6권 이상 읽어주었구요
엄마도 아이도 너무 좋아하는 도레미곰 입니다
16갤부터 보기시작해서
28갤인 지금도 잘 보는 그런 책 중에 하나가 도레미곰입니다ㅎ
도레미곰 완전 강추해용♡
23년생인데,
도레미곰 너덜너덜 잘 보고 달달 외워요
도레미곰은 음원까지 대박났었어요 ㅎㅎ
도레미곰 올해 개정판 들였는데
둘째도 그렇지만 5살 첫째도 꽤나 잘 봐서 진작 들여줄걸 그랬다 싶어요!
음원이 정말 매력적인 전집입니다~
요즘은 더 도레미곰 에 진심이 되는 거 같아요ㅎㅎ
둘다 최곱니다!!
왜 국민전집인지 알겠다는요^^ 느낌이 달라요~
엄마취향은 쨍한 색감의 라라랜드!! ㅎㅎ
그러나 아이는 도곰 음원을 가장 좋아하더라구요~~
도곰 방출해도 한번씩 음원 노래 흥얼거려요! 뮤지컬노래가 넘 좋어요 ㅎㅎㅎ
정말 좋은 책들이에요! 라라랑 도곰만큼의 전집 또 없을까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