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  1. 작성자
    박지아
    작성일
    26-02-05
    평점
    별5개

    책 들일때부터 매일가져와서 읽어주었어요.

    자기전에는 보통 기본5~6권 이상 읽어주었구요

    엄마도 아이도 너무 좋아하는 도레미곰 입니다

  2. 작성자
    여의주
    작성일
    26-01-15
    평점
    별5개

    16갤부터 보기시작해서 

    28갤인 지금도 잘 보는 그런 책 중에 하나가 도레미곰입니다ㅎ

    도레미곰 완전 강추해용♡

  3. 작성자
    나희
    작성일
    25-12-23
    평점
    별5개

    23년생인데, 

    도레미곰 너덜너덜 잘 보고 달달 외워요

    도레미곰은 음원까지 대박났었어요 ㅎㅎ

  4. 작성자
    박유나
    작성일
    25-10-18
    평점
    별5개

    도레미곰 올해 개정판 들였는데 

    둘째도 그렇지만 5살 첫째도 꽤나 잘 봐서 진작 들여줄걸 그랬다 싶어요! 

    음원이 정말 매력적인 전집입니다~ 

    요즘은 더 도레미곰 에 진심이 되는 거 같아요ㅎㅎ

  5. 작성자
    조하민
    작성일
    25-09-17
    평점
    별5개

    둘다 최곱니다!!

    왜 국민전집인지 알겠다는요^^ 느낌이 달라요~ 

    엄마취향은 쨍한 색감의 라라랜드!! ㅎㅎ 

    그러나 아이는 도곰 음원을 가장 좋아하더라구요~~ 

    도곰 방출해도 한번씩 음원 노래 흥얼거려요! 뮤지컬노래가 넘 좋어요 ㅎㅎㅎ 

    정말 좋은 책들이에요! 라라랑 도곰만큼의 전집 또 없을까요?

사용후기 쓰기 새 창 더보기